노스페이스 에어 챔버 눕시 베스트 재킷 : 공기로 충전하는 패딩 조끼 등장
노스페이스가 지금까지 출시됐던 눕시 베스트 재킷과는 다른 충전 방식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지금까지 노스페이스의 모든 눕시 재킷에는 솜털과 깃털 등 따듯하게 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충전재가 사용됐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한 " 노스페이스 에어 챔버 눕시 베스트 " 제품은 충전재가 " 공기 " 다.
해당 제품은 구매하면 함께 제공되는 핸드 펌프를 활용하여 내부에 공기를 넣어 착용할 수 있다. 직접 공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빵빵하게 채워서 착용할 수도 있고, 조금 여유롭게 공기를 채워서 착용할 수도 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졌다.
외장 소재는 고어텍스 인피니엄을 사용했다. 바람을 잘 막아주고 방수 성능까지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환경에서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이 가진 무엇보다 큰 장점은 무게다. 안에 충전재가 없기때문에 무게가 아주 가볍다. 공기를 충전해도 무게에 변화는 없다. ( 당연하다. ) 이러한 장점을 살려 바람을 완전히 뺀 후 작게 접어서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여행을 가거나 캠핑을 떠날 때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아우터다.
공기로 충전하는 새로운 방식의 노스페이스 에어 챔버 눕시 베스트 재킷은 일본에 위치한 노스페이스 랩 시부야 파르코를 통해 공식 출시됐다. 출시 가격은 한화 약 55만 원이다. ( 국내에는 공식 출시되지 않았다. 항상 신기하고 이쁜 건 다 일본이다. )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