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4기 제작 확정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 공개와 함께 4기 제작이 확정됐다.
귀멸의 칼날 : 합동 강화 훈련
세계적인 인기를 가진 일본의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새로운 시즌 제작을 확정 지었다. 새롭게 제작되는 시즌은 '귀멸의 칼날 : 합동 강화 훈련 편'으로 애니메이션 4기에 해당한다.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유포터블'은 공식 트위터 계정과 웹사이트를 통해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 제작을 확정 지으며 관련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총 다섯 장이다. 새롭게 제작되는 시즌에서 활약할 주요 인물들로 구성됐고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특유의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포스터다.
이외에도 새롭게 공개된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4기 예고편 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4기의 제작은 전편 제작을 담당했던 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이어서 맡기로 했다. 유려하고 세련된 표현력과 원작에 충실한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주요 내용
새롭게 공개될 예정인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은 단행본 15권에서 16권에 해당하는 분량이다. 2권의 단행본 분량밖에 되지 않지만 아주 중요한 내용들이 들어가 있다. 주요 줄거리는 주합 회의에서 탄지로와 다른 주가 가지고 있는 반점에 대한 비밀들이 모두 밝혀질 예정이며 탄지로와 함께 이노스케, 젠이츠 등 귀살대 대원들이 주와 함께 훈련하는 내용이다.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할 귀멸의 칼날 : 합동 강화 훈련 편 캐릭터 포스터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작품의 공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유포터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www.ufotable.com/ufokorea/index.html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