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덩크 로우 " 시카고 스플릿 " 스니커즈
소문만 무성했던 나이키 덩크 로우 " 시카고 스플릿 " 컬러웨이 모델의 실제 사진이 공개됐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나이키를 상징하는 " 시카고 레드 " 컬러가 주로 사용된 모습이다.
기존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시카고 모델에서 찾아볼 수 있었던 레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상단 어퍼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체적인 컬러 조합은 가장 인기가 좋은 클래식 조합이다.
하지만 나이키 덩크 로우 시카고 스플릿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이자 매력은 상단 어퍼에 자리 잡은 나이키 스우시와 하단 아웃솔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우시의 경우 블랙 컬러와 그레이 컬러가 반씩 섞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스우시의 앞쪽 부분은 블랙 컬러가, 뒤쪽 부분은 그레이 컬러가 각각 나뉘어 칠해졌다.
하단 아웃솔은 무려 세가지 컬러가 사용된 모습이다. 앞부터 순서대로 그레이, 세일,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삼등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스우시와 아웃솔에서 컬러를 스플릿 하여 완전히 새로운 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외에도 미드솔과 상단 텅은 세일 컬러로 제작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해주고 있다. 컬러웨이를 제외한 전체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은 나이키 덩크 로우 OG 모델과 같다. @woganwodeyang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 나이키 덩크 로우 시카고 스플릿 " 은 아직 출시일과 가격 정보가 오피셜로 공개되지는 않았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