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조던 1 로우 로얄 토 컬러 모델이 출시된다.
조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러웨이인 ‘로얄 토’ 컬러로 제작된 에어 조던 1 로우 스니커즈가 출시된다.
로얄 토 컬러가 돌아왔다.
나이키 조던 브랜드에서 너무나도 매력적인 신제품이 출시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에어 조던 1 로우 버전의 로얄 토 모델이다.
‘로얄 토’ 컬러는 조던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웨이로 이름처럼 상단 어퍼 토 박스에 컬러 포인트를 넣어서 완성된다. 동일한 포인트를 가진 대표적인 컬러웨이로 ‘브레드 토’가 있다. 로얄 토는 블루 컬러를 사용하고, 브레드 토는 레드 컬러를 사용한다.
조던 로얄 토 스니커즈
조던 브랜드에서는 블루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한 에어 조던 1 하이 OG 로얄 토 스니커즈 모델을 과거에 출시했다. 출시와 동시에 해당 스니커즈 모델은 아주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로 복각되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조던 브랜드가 로얄 토 컬러를 에어 조던 1 하이 OG 스니커즈 모델이 아닌, 에어 조던 1 로우 모델에 적용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스니커즈 마니아들로부터 아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어 조던 1 로우 로얄 토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 조던 1 로우 로얄 토 스니커즈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은 이미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다른 에어 조던 1 로우 모델과 동일하다. 상단 어퍼는 레더 소재로 제작됐고, 텅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다.
디자인 특징
가장 큰 특징은 역시나 매력적인 컬러다. 어퍼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했고, 로얄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토 박스와 사이드에 위치한 나이키 스우시 로고, 폭싱, 그리고 아웃솔을 로얄 블루 컬러로 칠해서 매력적인 컬러 조합을 왼성했다.
텅에는 조던 브랜드를 상징하는 점프맨 로고가 로얄 블루 컬러로 새겨졌고, 인솔에도 동일하게 점프맨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졌다. 뿐만 아니라 폭싱에는 에어 조던 로고가 블랙 컬러 자수로 새겨졌다.
출시일
새롭게 공개된 나이키 에어 조던 브랜드의 스니커즈 ‘에어 조던 1 로우 로얄 토’ 컬러 모델은 2023년이 가기 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격
출시가격은 110달러, 한화 약 14만 원이 될 전망이다. 출시가격 역시 아직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기에 좀 더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
곧 공식 출시될 예정인 에어 조던 1 로우 로얄 토 모델의 상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조던 브랜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nike.com/kr/w/men-jordan-shoes-37eefznik1zy7ok
관련 기사
2023.07.11 - [패션] - 아 마 마니에르 X 에어 조던 5 협업 스니커즈
2023.07.10 - [패션] - 트래비스 스캇 유토피아 머천다이즈 컬렉션
2023.07.08 - [패션] - 나이키 SNKRS 앱 한국 출시 기념 한정판 에어 조던 1 로우 까치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