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 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나이키 오프화이트 에어 조던 1 옐로우
역사적인 스니커즈의 새로운 컬러 출시?!
세계적인 아티스트 팻 조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색상의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오프화이트 협업 모델이 공개됐습니다.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만남을 상징하는 역사적인 모델인 에어 조던 1 스니커즈는 지금까지 시카고 컬러와 UNC 컬러, 총 두 가지 색상 모델만 공식출시됐죠. 버질 아블로가 세상을 떠나고 더 이상 새로운 컬러 모델 출시는 없을 것이라고 모두가 예상했는데요.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전시 “ 피겨스 오브 스피치 ”를 통해 최초로 새로운 카나리 옐로 컬러 협업 에어 조던 1 스니커즈가 공개되면서 많은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기대했던 많은 스니커즈 팬들의 마음에 찬물을 끼얹듯 공식 출시 소식이나 일정, 오피셜 이미지 공개는 없었는데요. 그렇게 잊힐 것 같았던 카나리 옐로우 컬러 오프화이트 조던 1 스니커즈가 다시 모습을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 나는 갖고 있다. ”라고 자랑하는 듯한 문구와 함께 팻 조는 해당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 앨리샤 키스 ”라는 말과 함께 공개된 세장의 사진에는 정품으로 보이는 나이키 X 오프화이트 협업 에어 조던 1 하이 OG canary yellow 모델의 상세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과연 우리는 역사적인 스니커즈이자 완벽한 협업 모델로 잘 알려진 오프화이트 에어 조던 1 하이 OG 스니커즈의 뉴컬러 모델은 공식 출시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