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톰삭스 협업 GPS 브라운 컬러 출시 예정
필자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컬러
지난 2022년 하반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출시될 것이라는 정보가 공개됐던 나이키 톰삭스 협업 제너럴 퍼포스 슈 GPS 브라운 컬러 스니커즈가 드디어 공식 출시됩니다. 👀
제너럴 퍼포스 슈는 나이키와 톰삭스가 만나 탄생한 협업 스니커즈로 누구나 편하게 막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지향해서 완성됐습니다.
그만큼 튼튼한 내구성과 포멀 한 디자인을 가졌는데요. 벌써 오리지널 컬러 모델을 포함해 옐로 컬러 모델까지 두 가지 컬러가 공개됐습니다.
수량 역시 기존에 톰삭스와 협업으로 출시됐던 다른 스니커즈들과 비교불가 수준으로 많은 물량이 풀리면서 리셀 가격이 높게 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비싼 가격에 리셀이 이뤄지지 않고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싶던 나이키와 톰 삭스의 바람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죠.
2023년 2월 글로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브라운 컬러 제품 역시 많은 물량이 시장에 풀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필자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출시됐던 모든 컬러들 중 브라운 컬러가 가장 예뻐 보입니다.
아마 오리지널 컬러보다는 낮은 가격에, 옐로 컬러 제품보다는 높은 가격에 리셀 가격이 형성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물론 컬러를 제외한 디자인 및 실루엣은 기존에 출시됐던 다른 제너럴 퍼포스 슈와 동일합니다.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를 사용한 어퍼, 내구성이 뛰어난 미드솔과 아웃솔 디자인이 메인이며 텅과 힐탭에 길게 뻗은 탭 포인트가 들어갔습니다.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튼튼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라는 점에서 매력이 넘치는 나이키 X 톰삭스 협업 제너럴 퍼포스 슈 브라운 컬러 제품을 얼른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