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톰삭스 협업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스 슈 GPS : 브라운 컬러 출시 정보
나이키와 톰삭스가 Tom Sachs 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 " 제너럴 퍼포스 슈 GPS " 의 새로운 컬러 모델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컬러 모델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던 스니커즈 모델인 만큼 지속적으로 다양한 컬러가 공식 출시되고 있다. 2022년 12월 공식 출시될 전망인 모델의 컬러웨이는 브라운이다. 상단 어퍼 전체와 하단 미드솔, 아웃솔까지 브라운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여 완성됐다. 밝은 라이트 브라운이 아닌, 어두운 다크 브라운 컬러가 주로 사용됐다.
전체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은 기존에 출시됐던 제너럴 퍼포스 슈 GPS 모델들과 동일하다.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어퍼를 구성했고, 아웃솔은 와플 솔이 적용되어 접지력이 뛰어나다. 상단 텅에는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들어간 탭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 힐 탭과 백 카운터에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덧댐 포인트로 내구성을 높였다.
데일리 슈즈로 편하게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나이키 X 톰삭스 제너럴 퍼포스 슈 GPS 스니커즈는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편하게 착용하길 바랬던 톰 삭스의 제작 동기에 맞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리셀 구매가 가능하다. 드롭되는 수량도 많고, 다양한 컬러가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2022년 12월 출시 예정인 브라운 컬러 모델 또한 호불호없이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로 인기가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