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다운 선택이다.
나이키와 슈프림이 만나 탄생한 에어 바킨 두 가지 컬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dropsbyjay 인스타그램을 통해 루머로 떠돌았던 슈프림과 나이키 협업으로 탄생한 에어 바킨 스니커즈 실물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컬러는 총 두 가지. 블랙과 화려한 멀티컬러로 제작된 것과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제작된 에어 바킨 위에 옐로 컬러 슈레이스가 올라간 것으로 구성됐죠.
나이키 에어 바킨 모르죠?
전체적인 실루엣과 핏은 기존에 나이키가 출시했던 에어 바킨 스니커즈와 동일한 모습입니다. 워낙에 잘 알려지지 않은 비주류 스니커즈라서 생소한데요. 하단 미드솔에 나이키 스우시가 새겨졌고 에어솔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상단 어퍼는 웨이 비한 디자인을 가졌고 하이톱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슈레이스가 길게 이어지고 홀이 많고 뭉툭한 디자인이 트레킹화 같습니다. 아웃도어적인 감성이 느껴져요.
나이키 로고와 슈프림 로고가 새겨진 레드 컬러 탭 키링이 함께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새롭게 디자인된 블랙 컬러 슈박스도 언뜻 보이는데요. 아직 정확한 공식 이미지가 공개되지 않은 만큼 더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출시일 & 가격 정보
루머에 따르면 나이키 X 슈프림 협업 에어 바킨 스니커즈 두 가지 컬러는 오는 3월 2일에 공식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얼마 안 남았네요.) 출시가격은 160달러로 한화 약 21만 원일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