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윤 안이 직접 공개한 앰부시 에어 포스 1 로우
나이키와 앰부시 AMBUSH 협업으로 탄생한 입체적인 디자인의 에어 포스 1 로우 스니커즈의 새로운 컬러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브랜드 ’ 앰부시 AMBUSH ‘의 수장인 디자이너 윤 안이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물 사진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제작된 에어 포스 1 로우 제품이다.
지금까지 블루와 그린 조합, 그린과 옐로 조합의 협업 제품이 국내 공식 출시됐지만 지금까지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에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심지어 대부분의 사이즈 구매가 가능하다.) 아무래도 컬러 조합이 쉽게 코디하기 어렵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화이트/블랙 조합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코디할 수 있는 심플한 조합이라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에 출시됐던 다른 컬러 제품들과 동일하다. 프리미엄 가죽으로 제작된 어퍼 사이드에는 입체적으로 돌출된 스우시가 부착됐고 스우시 로고가 음각으로 들어간 힐탭은 공중에 떠있는 형태로 제작됐다. 밑에는 앰부시를 상징하는 ‘ AMBUSH '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생동감을 더했다.
화이트 컬러 앰부시 에어 포스 1 로우 제품 역시 다른 컬러 제품들과 동일한 가격인 229,000원에 국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직 해당 제품의 공식 출시 일정과 오피셜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나이키와 앰부시가 만나 탄생한 에어 포스 1 로우 그린 컬러와 블루 컬러는 지금 바로 ‘ 이곳 ’ 나이키 SNKRS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