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오프 화이트 OFF-WHITE 협업 " 에어 테라 포마 " 스니커즈 출시 정보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감 사용과 독특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가진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에어 테라 포마 " 가 공식 출시된다.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는 오프 화이트의 창립자, " 버질 아블로 VIRGIL ABLOH " 가 살아생전 선보였던 스니커즈들의 디자인 요소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완성됐다.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협업 에어 테라 포마는 위트와 서밋 화이트,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전체 실루엣은 미드탑 스니커즈로 디자인됐고, 아웃솔은 뾰족한 고무 스파이크가 적용됐다. 슈레이스에 결합된 케이블 타이와 높게 솟아오른 텅 디자인, 그리고 아웃솔에 큼직하게 새겨진 " LIGHTLY " 장식, 스티칭 처리된 투명 스우시가 이번 협업 스니커즈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인솔도 새로운 협업 에어 테라 포마를 위해 디자인됐고, 슈박스 역시 오프 화이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들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퓨처리스틱 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에어 테라 포마 " 는 12월 22일, "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SNKRS "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2백10 달러로 한화 약 27만7천 원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