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옐로다." 나이키 X 클롯 코르테즈
세 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코르테즈
지금까지 출시된 적 없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와 디자인을 가진 나이키 X 클롯 협업 코르테즈의 두 번째 컬러 모델이 공개됐습니다. 유명 스니커즈 전문 채널인 @sneakernew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물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사진을 통해 새로운 컬러로 제작된 나이키 X 클롯 협업 코르테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옐로 컬러와 블랙 컬러로 제작된 협업 코르테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공개됐던 화이트/블랙 컬러 조합의 스니커즈와 동일한 특징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클롯과 만나 새롭게 탄생한 코르테즈는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모듈 방식으로 덧씌워진 덧신과 메인 스니커즈를 활용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덧신을 벗기면 쿵후화에 가까운 낮은 솔의 코르테즈가 나타납니다. 덧신을 씌우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나이키 코르테즈에 가까운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스니커즈 일부를 가리는 덧신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무드를 보여줍니다.
나이키와 클롯의 협업 코르테즈는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먼저 출시된 블랙/화이트 컬러 조합과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옐로/블랙 컬러,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컬러가 있는데요. 과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협업 코르테즈는 어떤 컬러로 제작됐을까요? 한편 새롭게 공개된 옐로/블랙 컬러 협업 코르테즈의 공식 출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실물 사진이 유출된 만큼 곧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이미지와 공식 출시 일정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neakernews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실물 착샷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