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프리카 대지에 나타난 버버리 체크 정체는?


불가사의처럼 나타난 버버리 체크무늬의 정체는?

남아프리카 웨스턴케이프 땅에 버버리 체크가 나타났다.

바버리 Burberry 체크 패턴이 대지에 생겼다.

지난 2023년 1월 19일 갑자기 불가사의한 일이 발생했다. 마치 외계인이 남기고 간 문양 같은 “ 버버리 체크 패턴 무늬 “ 가 아무것도 없던 땅에 만들어졌다.

버버리 체크무늬 대지가 나타난 장소는 남아프리카 웨스턴케이프 지역이다. 누가 봐도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 버버리 Burberry "를 상징하는 특유의 체크패턴이다.


대지에 그려진 버버리 체크패턴 무늬

사실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버버리 체크패턴 무늬는 브랜드 버버리가 의도적으로 만들어낸 대형 작품이다.

블랙과 레드, 화이트, 브라운 조합의 버버리 대형 버버리 체크패턴 무늬 대지는 천연 페인트를 사용해서 완성됐다.

자연과 하나가 된 버버리 체크패턴을 완성함으로써 버버리는 자연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패션도 자연을 보호하고 지속가능한 구조의 영업 방식을 해나갈 의무가 부여되고 있는 요즘 시대에 맞춰 버버리가 깜짝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것이다.

버버리는 브랜드의 창립자인 “ 토머스 버버리 ” 의 며느리인 “ 엘시 버버리 ” 의 개인적인 모험담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프로젝트를 구상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세계적인 이슈가 됐고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철학을 알리는데 높은 기여를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