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원피스 실사드라마'의 새로운 티저 포스터
웅장한 고잉메리호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원피스 ONE PIECE'를 만들어낸 작가 '오다 에이치로'가 이끄는 팀이 운영하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곧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원피스 실사드라마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이미 한차례 공개된 적 있는 원피스 실사드라마 티저 포스터는 루피를 필두로 밀짚모자 해적단의 뒷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에는 그들이 바다를 항해할 때 탑승하는 배인 '고잉메리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포스터 속 고잉메리호는 원피스 원작 애니메이션을 통해 봤던 고잉메리호의 모습을 정말 잘 표현했습니다. 밀짚모자해적단을 상징하는 졸리 로저가 그려진 돛과 양의 모습을 한 선수 등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잘 표현해 낸 모습입니다. 다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입을 다물고 있던 양의 얼굴이 실사드라마에서는 입을 벌리고 있네요.
오다 에이치로 팀은 해당 포스터를 공개하며 "바다로 전진하라. 모험의 여명이 다가오고 있다."라는 텍스트를 통해 곧 원피스 실사드라마가 공개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소식에 따르면 작품은 2023년 중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데요.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재현해 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유튜브를 통해 원피스 실사드라마 촬영 현장에 대한 소개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1분 59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거대한 규모의 세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