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필요 없는 타공 디테일의 윌슨 에어리스 GEN1 농구공
한정 수량 출시되는 혁신적인 윌슨의 3D 프린트 농구공
윌슨 WILSON
농구공의 대명사다. 프로들도 사용하는 농구공을 제작하는 미국의 업체로 나이키, 아디다스도 넘보지 못할 위치에 있는 농구 전문 스포츠 브랜드다.
공기가 없는 농구공
공이라면 자고로 공기가 필요하다. 공기를 안에 넣어서 부풀려야 하기 때문. 하지만 윌슨이 야심 차게 준비한 혁신적인 농구공 '에어리스 GEN1'은 공기가 필요 없다.
3D 프린트 농구공
윌슨 에어리스 GEN1 농구공은 3D 프린팅 기술력을 사용해서 제작됐다. 공 전체를 3D 프린터를 이용해서 제작했다. 전체적인 생김새 역시 누가 봐도 3D 프린터로 제작한 티가 난다.
여기저기 구멍이 뚫려있다
윌슨의 3D 프린트 농구공이 일반적인 농구공과 다른 점은 여기저기 구멍이 뚫려있다는 점이다. 공기가 빠져나가면 안 되기 때문에 고무를 이용해서 공기의 방출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일반적인 농구공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실제로 사용 가능해?
가능하다. 이미 NBA 올스타전에서 실제로 사용된 바 있다. 전설적인 프로 농구 선수들이 윌슨의 3D 프린트 농구공 '에어리스 GEN1'을 사용해서 경기를 치렀다.
한정수량 판매합니다
이 농구공은 애플의 아이폰 같다. 농구계에 혁신을 불어올 제품인 것. 그런 제품이 한정수량 일반에 판매될 예정이다. 굉장히 적은 수량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 또한 높다.
세 가지 컬러
출시 예정인 농구공의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브라운이다. 가장 일반적인 농구공 컬러에 가까운 브라운이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판매 가격 & 구매처
윌슨 3D 프린트 농구공은 2024년 2월 16일에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하단에 위치한 윌슨 브랜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공 한 개당 가격은 한화 333만 원. 평소에 농구를 진심으로 즐겼다면 혁신적인 디자인과 소재, 제작 방식을 가진 윌슨 에어리스 GEN1을 구매해 보자.
윌슨 브랜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kr.wilson.com/
2024.02.11 - [패션] - 나이키 조던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비싼 스니커즈 '에어조던 1 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