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NEW BALANCE 꼼 데 가르송 옴므 COMME DES GARCONS 협업
뉴발란스와 꼼 데 가르송 옴므가 만나 새로운 2022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인 < 뉴발란스 550 > 모델을 기반으로 꼼데 가르송 옴므의 브랜드 스타일을 녹여 재해석했다.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 두 가지 모델이 출시되며 두 모델 모두 기존 뉴발란스 550 모델의 오리지널 쉐입과 디테일은 그대로 가져가는 모습이다.
상단 어퍼는 레더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가 더해졌다. 볼록 튀어나온 뉴발란스 N 로고 포인트도 기존 뉴발란스 550 모델과 동일하다. 하지만 스니커즈 뒤축 부분에는 꼼 데 가르송 옴므와의 협업을 상징하는 < CdGH >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꼼 데 가르송은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여 스니커즈를 출시할 때 대부분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이번 뉴발란스와의 새로운 협업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하여 새로운 무드를 만들어냈다.
새로운 2022 꼼 데 가르송 옴므 X 뉴발란스 550 협업 모델은 지금 바로 도버 스트릿 마켓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화 약 37-39만원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