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X 업 데어 스토어 협업 컬렉션 : 2002R 스니커즈
뉴발란스와 호주 멜버른을 대표하는 스니커즈 패션 셀렉트 숍 " 업 데어 스토어 " 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 뉴발란스 2002R " 스니커즈 모델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은 기존 뉴발란스 2002R 클래식 모델과 크게 다른 점이 없다. 하지만 새로운 컬러 사용과 소재 사용, 그리고 기존에는 없던 상단 텅에 들어간 " NEW BALANCE AIR " 문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컬러는 화이트와 와인이 사용됐다. 또 포인트 컬러로 그레이가 사용된 모습이다. 상단 어퍼는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를 가장 많이 사용했다. 그리고 아웃솔에는 뛰어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뉴발란스 에너지 팩이 들어갔다.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 N " 로고와 후면 힐탑, 그리고 텅 부분은 메탈릭한 그레이 컬러가 사용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웃솔 일부와 토에 자리한 " 2002R " 문구 등 작은 디테일에 사용된 밝은 그린 컬러가 포인트를 더해준다.
새롭게 공개된 뉴발란스 X 업 데어 스토어 협업 " BACKYARD LEGENDS II " 컬렉션 2002R 스니커즈 모델은 곧 "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 업 데어 스토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출시 일정과 가격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추후 업데이트 정보도 " 저스트닷 " 홈페이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