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993 MADE IN USA 조 프레시 굿즈 협업 스니커즈
컬러풀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조 프레시굿즈와 뉴발란스가 만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합니다. 이미 몇 차례 협업을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출시한 경험이 있는 조 프레시 굿즈와 뉴발란스는 이번 협업에 뉴발란스의 대표 모델인 993 MADE IN USA 스니커즈를 재해석하여 출시합니다.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는 993 X 조 프레시 굿즈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하는 뉴발란스 993 조 프레시 굿즈 모델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합니다.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에 밝은 빛이 도는 컬러감을 자랑합니다. " 핑크 " , " 그린 " , " 블루 " 컬러로 출시가 이루어질 예정이죠.
빈티지한 컬러감
톤이 다운된 물 빠진 컬러감이 특징인 이번 협업 993 모델은 미드솔 색상이 빈티지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처리되어 자연스럽게 시간이 지나 변색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스니커즈 어퍼를 이루고 있는 스웨이드 소재도 빈티지 가공이 들어간 듯 기존 993 모델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을 보여주고 있죠.
뉴발란스 993 디자인 계승
컬러를 제외하면 전체적인 디자인은 큰 변화가 없습니다. 기존 993 모델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한 모습인데요.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니커즈 디자인인 만큼 그대로 이어가자는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퍼포먼스 아트 ( MADE TO WEAR WELL )
조 프레시 굿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뉴발란스와 협업으로 만들어질 993 모델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구매 시 함께 받아볼 택의 디자인도 같이 공개했습니다. 택에는 " 퍼포먼스 아트 : 잘 입기 위해 만들어짐 "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모습입니다. 조 프레시 굿즈 아티스트가 이번 협업을 진행하면서 메인 주제로 선정한 문구로 예상됩니다.
출시일 & 가격
아직 해당 협업은 출시일과 가격이 모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조 프레시 굿즈가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작이 진행되고 있음을 밝힌 만큼 빠른 시일 안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C JUST DOTT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