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로스터리
" 더 반 베를린 성수동 상륙 "
2층 주택을 개조한 넓은 내부 공간과 끝내주는 커피 맛
독일 베를린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 더반 베를린 THE BARN " 이 최근 가장 젊고 감각적인 동네인 서울 성수동에 상륙했다. 국내에서는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더 반 베를린 성수점은 2층 규모의 넓은 주택을 카페로 개조했다. 내부는 유럽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공간을 구성했다. 나무로 만들어진 커피 테이블과 의자, 벽과 카운터를 만들었다. 자연스럽게 빛이 들어오도록 설계된 점도 매력적이다. 통창으로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빛에 기분이 좋아진다.
2층 규모로 이루어져 한번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더 반 성수점은 지난달 오픈한 후 꾸준히 자리를 얻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평일에도 점심시간과 오후 6시 이후로는 더 반 베를린의 뛰어난 커피 맛을 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카페를 찾는다.
더 반 베를린 카페는 싱글 오리진 생두만을 로스팅한다. 마스터피스 커피를 주문하면 더 반 베를린만의 특별한 싱글 오리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별로 가장 맛있는 커피 원두를 골라 제공하는 시즌 컬렉션 커피도 더 반 베를린을 대표하는 커피 메뉴다. 더 반 베를린은 여러 원두를 블랜딩 하지 않아 본연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커피를 제작한다.
물론 일반적인 에스프레소와 라떼, 플랫화이트, 바닐라 빈 라떼도 있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롤 케이크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 이곳 " 더 반 커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캡슐커피와 드립백을 집으로 받아볼 수도 있다. 더 반 베를린 성수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도 물론 사이트를 통해 더 깊게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