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화이트에서 ‘에이카’로
스트릿 한 무드가 더 강해진 에이카의 새로운 컬렉션
지난 2016년 서인재 디렉터가 론칭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 ‘에이카 화이트 : AECA WHITE'가 더 심플해진 이름으로 새로운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에이카는 이름은 바뀌었지만 기존에 출시해 오던 두 가지 라인은 그대로 유지될 전망입니다. ‘AECA N•158' 로고를 사용해서 베이식 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프리미엄 베이식 : Premium Basic' 라인과 좀 더 패셔너블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을 소개하는 ' 포 발란스 : For Balance' 라인이 있는데요. 새롭게 공개된 에이카 2023 SS 봄 여름 룩북을 통해 에이카가 기존과 동일하게 두 라인으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는 걸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포 발란스 라인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에이카 컬렉션은 전에 보여줬던 다른 컬렉션들보다 스트릿 한 무드가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사이즈가 큰 그래픽 프린팅이 자주 사용됐고, 밝고 진한 원색에 가까운 컬러들을 자주 사용한 모습입니다.
비건 레더로 제작된 바시티 재킷에서 스트릿 한 무드가 더 강해진 에이카의 특징을 가장 잘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린과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재킷 정면에는 에이카를 상징하는 'A' 알파벳이 크게 들어갔고, 전체적으로 크랙 디테일이 적용돼서 레트로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이외에도 오버사이즈로 제작된 화이트컬러 더블 니 워크팬츠, 화려한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린 컬러 볼캡과 빈티지한 무드의 에이카 로고가 중앙에 크게 새겨진 니트탑 등 기존과는 사뭇 다른 힙합에 가까운 스트릿 무드로 컬렉션이 완성됐습니다.
프리미엄 베이식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될 제품들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포 발란스 라인과는 다르게 프리미엄 베이식 라인은 기존에 보여줬던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베이식 한 제품들에 'AECA N•158' 로만 포인트를 줬는데요. 소재와 전체적인 실루엣에서 변화를 준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큰 인기를 모았던 'DAY OFF' 볼캡도 다양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룩북을 통해 세 가지 컬러로 제작된 DAY OFF 볼캡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세 가지 컬러 모두 빈티지 워싱 처리가 들어간 파스텔 톤 컬러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에이카 2023 SS 봄 여름 시즌 컬렉션은 오는 2월 14일 공식 출시됩니다. 드롭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다섯 번에 걸쳐 격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구매는 '이곳' 에이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더현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세명의 남녀가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을 담은 에이카 2023 SS 봄 여름 컬렉션 캠페인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