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성수 DIOR에서 펼쳐지는 가든 라이트닝 행사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성수동에 위치한 디올 DIOR 플래그십 컨셉 스토어에서 2022년 연말을 맞아 특별한 가든 라이트닝 행사를 진행한다. 화려한 불빛으로 건물 외벽 전체를 가득 채우는 가든 라이트닝 행사는 계속해서 변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멋진 그래픽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디올 성수 매장 앞에 조성된 가든에도 화려한 불빛들로 채워졌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로 꾸며진 매장을 구경할 수 있다. 디올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을 아름답게 꾸며진 공간에서 천천히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디올 성수 내부에 있는 카페 디올에서는 잠시 시간을 가지며 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주중 방문을 위해서는 디올 성수 앱을 통한 방문 예약과 현장 접수를 진행해야 한다. 주말에는 앱을 통한 예약을 불가하며 현장 접수를 통해서만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
외부에서 진행되는 디올 연말 가든 라이트닝 쇼는 성수동에 방문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디올 성수 플래그십 컨셉 스토어는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5길 7 " 에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 이곳 " 디올 성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앱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 디올이 공개한 가든 라이트닝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