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가 깜짝 제작 발표한 작품은?


토이스토리 5, 겨울왕국 3, 주토피아 2

디즈니의 가장 인기 많은 작품들의 속편을 제작한다.


디즈니 Disney 토이스토리 5 제작 발표

‘ 디즈니 Disney ' 의 가장 인기 많은 애니메이션 영화 세 가지 작품의 후속 편 제작이 확정됐습니다. 지난 디즈니의 1분기 실적 발표에서 CEO 밥 아이거가 직접 밝힌 소식인데요. 그는 디즈니 스튜디오의 최고 인기 작품들의 후속 편 제작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1. 토이스토리 5


첫 번째로 제작이 확정된 작품은 ‘ 토이스토리 5 ’입니다. 토이스토리는 지난 1995년 1편이 개봉하고 엄청난 호평과 함께 디즈니를 상징하는 작품이 됐는데요. 지난 2019년 개봉한 ’ 토이스토리 4 ‘ 까지 매 작품마다 실패한 적이 없는 디즈니의 흥행보증수표입니다. 과연 또 어떤 감동적인 스토리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디즈니 주토피아 2 제작 발표

2. 주토피아 2


두 번째로 제작 확정된 작품은 ‘ 주토피아 2 ’입니다. 주토피아는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로 국내에서만 무려 470만 관객수를 달성한 히트작입니다. 다양한 동물들이 함께 살아가는 번화한 도시 ‘ 주토피아 ’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과 모험을 담은 작품인데요. 무려 7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러 드디어 속편 제작이 확정됐습니다. 토끼 경찰관 주디와 여우 닉 와일드가 새로운 모험을 떠날 예정입니다.


디즈니 겨울왕국 3 제작 발표

겨울왕국 3


마지막으로 제작이 확정된 디즈니의 후속작은 ’ 겨울왕국 3 ‘입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작품인 ’ 겨울왕국 ‘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데요.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 겨울왕국 ’ 은 국내에서만 1,030만 관객수를 달성한 메가 히트작입니다. 심지어 후속작으로 2019년 개봉했던 ‘ 겨울왕국 2 ’는 속편임에도 관객수 1,375만 명을 달성하며 1편의 성적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과연 세 번째 작품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