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자리 잡은 브랜드로 성장한 떠그클럽
MCM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보이는 데님 셋업 공개
떠그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떠그클럽과 MCM의 협업 제품으로 보이는 데님 재킷과 팬츠가 공개됐습니다.
" 떠그클럽 Thug Club " 은 인플루언서 조영민의 패션 브랜드로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의류는 물론이고 가구와 다양한 잡화까지 출시하며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죠. 심지어 엄청난 디테일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구축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그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인플루언서 조영민의 팬이거나 패션에 깊은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잘 알려진 브랜드였던 떠그클럽이 2023년 현재는 패션씬에서 큰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는 증거가 이번 MCM 과의 협업 컬렉션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영민이 직접 착용한 데님재킷과 팬츠 셋업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일체감이 느껴지는 제품들입니다. MCM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 패턴이 전체에 들어갔고 떠그클럽의 매력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모습이죠.
재킷 후면 하단과 팬츠 허리 부분에는 떠그클럽을 상징하는 앰블럼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마 조만간 떠그클럽과 MCM 협업 컬렉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까지는 떠그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을 제외하면 해당 컬렉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