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그클럽 MCM 협업 컬렉션 Wheel Marks 캠페인 공개, 구매처는?


조영민이 직접 참여한 캠페인 공개

떠그클럽 MCM 협업 컬렉션 공개, 구매처는?


Thug Club : 떠그클럽

인플루언서 조영민과 함께 눈부신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떠그클럽 : Thug Club'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MCM'과 만났습니다.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Wheel Marks'인데요. 평소 바이크 문화를 사랑하고,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던 떠그클럽의 특징과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MCM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 패턴을 새겨 넣어 협업 컬렉션 제품임을 확실히 알 수 있게 했는데요. 컬렉션에는 두 브랜드의 색이 가장 잘 느껴지는 데님 셋업과 데님 캡, 이너로 착용할 수 있는 롱 슬리브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제품이 떠그클럽 특유의 러프한 디자인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특히 데님 팬츠의 경우 무릎 부근에 위치한 지퍼를 열면 쇼츠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하나의 재품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됐습니다.

떠그클럽의 성장과 확고해진 브랜드 정체성,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스토리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이번 MCM 협업 컬렉션은 지금 바로 ‘이곳’ 떠그클럽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떠그클럽을 설립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영민이 직접 참여한 떠그클럽 X MCM 협업 컬렉션 캠페인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사막 위에서 바이크를 타는 자유로운 모습을 담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