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 신형 스마트폰 출시 : 라이츠폰 2 " Leitz 2 "
독일을 대표하는 명품 카메라 브랜드 " 라이카 Leica " 가 새로운 신형 스마트폰을 출시한다. 모델 이름은 " 라이츠폰 2 " 다. 이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후면에 크게 자리 잡은 카메라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라이카 3단 M 렌즈가 탑재된 후면 메인 카메라는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며 최첨단 이미지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 전문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한 수준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모서리가 각진 사각형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실버 색상과 화이트 색상 조합의 컬러로 출시되며 후면에는 라이카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로고가 들어갔다.
라이츠폰 2는 카메라 크기가 큰만큼 전용 커버를 장착할 수 있으며 커버 또한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로 훌륭한 마감 퀄리티를 보여준다. 외관 케이스 소재는 알루미늄이며 글라스 소재로 정면과 후면을 완성했다.
그 외에도 2,000 니트 밝기를 지원하는 6.6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성능을 가졌다. 충전은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120Hz 주사율 탑재와 화면 내장 지문인식 센서 탑재, 돌비 비전과 eSIM 지원 등 장점이 많은 스마트폰 모델이다.
라이츠폰 2 스마트폰 모델은 일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2022년 11월 1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구매는 " 소프트뱅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가격은 한화 약 210만 원 수준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