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X 넥슨 협업 새로운 어트랙션 놀이기구 :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공개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새로운 놀이기구 어트랙션이 공개됐다. 해당 소식이 이슈가 된 이유는 새로 공개된 어트렉션이 유명 게임 " 카트라이더 "를 현실로 옮겨온 놀이기구라서 그렇다. 롯데월드 1층에 위치한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600평 규모의 대형 어트랙션으로 넥슨 NEXON과 롯데월드가 협업을 진행하여 새롭게 탄생할 수 있었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1회 총 8명이 실제로 카트를 타고 레이싱 경주를 벌이는 놀이기구다. 견고하고 안전하게 제작된 카트가 제공되며 신체 사이즈에 맞게 프레임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참가자들은 안전을 위해 헬맷을 포함한 안전장비를 모두 착용한다.
실제로 카트를 타고 레이싱을 펼치는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약 4분동안 진행되며 오르막과 내리막, 직선과 커브 등 다양한 코스를 직접 주행하며 대결을 펼친다. 게임 카트라이더와 동일하게 1등부터 8등까지 등수를 매기며 경주가 끝나면 시상대에 올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어트랙션 놀이기구는 지금 바로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존 1층에서 체험할 수 있다. 물풍선 사용은 불가능하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