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한 디자인의 루이비통 스니커즈 출시
199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 루이비통 Louis Vuitton " 이 새로운 디자인과 실루엣을 가진 스니커즈를 출시했어요. 👀
이번에 선보인 스니커즈는 1990년대 스트릿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의 이름은 “ 루이비통 LV 스케이트 스니커즈 ”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표적인 서브컬처 문화 중 하나인 스케이트보드를 주제로 제작됐죠. 그로 인해 전체적으로 톡톡 튀는 컬러 사용과 캐주얼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데요.
컬러사용도 90년대 패션 스타일이 느껴지는 컬러들을 사용했습니다. 쨍한 핑크와 블루, 그린 컬러를 사용한 모델들에서 특히 옛날 Y2K 감성을 잘 느껴볼 수 있는데요.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비교적 웨어러블 한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도 출시됐습니다.
상단 어퍼는 스포티한 테크니컬 메시 소재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는데요. 루이비통 브랜드 특유의 하이엔드 스타일과 스트릿 한 캐주얼 감성이 동시에 느껴지죠.
사이드에는 루이비통 모노그램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 디테일이 적용됐고 힐탭에는 루이비통 LV 로고가 들어갔습니다. 힐탭 밑으로 " LV54 " , " 1854 " 문구가 사용된 패치 디자인까지 더해져 스트릿 무드를 더해줍니다.
이외에도 미드솔과 텅, 아웃솔 등 다양한 부위에 독특한 디테일이 더해졌는데요. 슈레이스 또한 로프형태의 긴 길이로 제작되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루이비통 스케이트 스니커즈는 지금 바로 “ 이곳 ”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77만 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