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이 만든 블루투스 이어폰
2023 호라이즌 와이어리스 라이트 업 이어폰 공개
'루이비통 LOUIS VUITTON'이 지난 2019년과 2020년 출시했던 호라이즌 이어폰의 최신형 버전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루이비통 호라이즌 이어폰 컬렉션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모든 컬러는 반짝이는 메탈릭 한 소재가 사용된 모습이다. 또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모노그램 패턴이 새겨진 모습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내구성도 좋다. 또 광택감이 느껴지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강렬한 디자인은 케이스까지 이어진다. 루이비통 모노그램 패턴이 상단에 간격에 맞게 새겨졌고 하단에는 루이비통 브랜딩이 음각으로 새겨졌다. 등급 타원 형태로 제작된 케이스에서 루이비통의 독보적인 시크한 무드가 느껴진다.
이번 호라이즌 이어폰 컬렉션은 '마스터 앤 다이내믹 : MASTER & DYNAMIC'과 함께 협업으로 제작됐다. 그만큼 음질과 성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고음질 오디오 파일을 지원하며 최고 수준의 오디오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전자기기인 만큼 성능적인 부분까지 크게 신경 쓴 모습이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크게 단점을 찾아보기 어렵다. 높은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고 배경 소음을 제거할 수 있는 마이크와 블루투스 멀티 페어링 기능이 탑재됐다. 멀티 페어링 기능을 사용하면 착용자는 한 번에 두 가지 소스에서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어폰은 IPX5 등급, 케이스는 IPX4 등급의 방수 성능을 가졌고, 40분 만에 100% 완충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술이 적용됐다.
인이어 형식으로 제작된 루이비통 호라이즌 라이트 업 이어폰은 지금 바로 '이곳'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13만 원이다. 제품의 상세 사진 일부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