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F1 선수, 루이스 해밀턴 이적한다.
메르세데스를 떠나 라이벌 관계인 페라리로
세계 최고의 라이더
F1 선수 루이스 해밀턴, 그는 경이로운 전적을 가졌다. 그 이름도 유명한 미하엘 슈마허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린 루이스 해밀턴. 그는 지금까지 무려 7번의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손에 거머쥐었다. 이 기록은 과거에도, 그리고 미래에도 경신될 가능성이 굉장히 낮은 역사적인 기록이다.
메르세데스와의 11년
루이스 해밀턴 선수는 11년 동안 메르세데스 팀 소속으로 활동했다. 프로 선수로 활동한 대부분의 시간을 메르세데스 소속으로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메르세데스와 함께 총 여섯 번 우승했다.
경쟁사로 떠나는 챔피언
루이스 해밀턴과 메르세데스는 2023년에 2년 계약을 새롭게 체결했다. 하지만 만약 루이스 해밀턴의 마음이 변할 경우, 1년만 계약을 유지하고 해지할 수 있다는 조항이 포함됐다. 그리고 그 조항은 결국 효력을 발휘했고, 루이스 해밀턴은 메르세데스를 떠나게 됐다.
페라리, 그리고 루이스 해밀턴
루이스 해밀턴이 선택한 팀은 메르세데스의 강력한 라이벌, 페라리다. 페라리 팀 또한 F1에서 여러 번의 우승을 차지한 역사 깊은 팀이다. 그리고 이제는 최고의 라이더까지 보유한 팀이 됐다. 앞으로의 F1 경기가 기대되는 이유. 과연 루이스 해밀턴은 페라리 팀 소속으로도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페라리 브랜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errari.com/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