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영화 포스터 공개
톰 크루즈의 멈추지 않는 액션본능
세계적인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출연하는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 Mission Impossible' 시리즈의 무려 7번째 시리즈 작품이 곧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의 이름은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인데요. 두 개의 파트로 나뉘어 공개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파트는 북미 기준으로 7월 14일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개봉을 4달 앞둔 시점에서 첫 번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포스터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던 톰 크루즈가 절벽으로 오토바이를 버리고 공중을 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포스터는 이전에 공개됐던 메이킹 필름의 한장면인데요. 이 장면만 보더라도 새롭게 개봉될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에서 톰 크루즈가 보여줄 새로운 액션이 이전 작품들과 비교했을 때, 절대로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는 걸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톰 크루즈는 배역없이 모든 액션을 직접 진행하는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지금까지 그랬듯이 이번 영화에서도 톰 크루즈는 배역을 쓰지 않고 본인이 직접 위험한 액션 장면을 모두 촬영했다고 합니다.
매번 팬들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액션본능을 가진 배우 톰 크루즈, 그가 출연하는 일곱번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파트 1의 메이킹 필름 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