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려 1,500달러 가격의 에어 조던 1 스니커즈가 출시된다?


1,500달러 가격의 에어 조던 1 하이

2023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직 공식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나이키 조던 브랜드가 무려 1500달러, 한화 약 180만 원에 달하는 가격의 에어 조던 1 하이 스니커즈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전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됐던 에어 조던 1 시리즈들 중에서는 가장 높은 가격인데요. 조던 브랜드가 리셀 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이 이렇게 높은 스니커즈를 출시하는 건 쉽게 볼 수 있는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zsneakerheadz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해당 스니커즈는 블랙 컬러와 울프 그레이 컬러 조합으로 완성됐고 메탈릭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모습입니다.

특히 오버레이에 메탈릭 골드 컬러로 제작된 메탈 소재 윙 로고가 가장 큰 특징으로 보입니다. 또 사진에서는 정확한 모습을 확인할 수 없지만 백카운터 쪽에도 메탈릭 골드 컬러로 제작된 메탈 액세서리가 부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500달러에 출시된다면 윙 로고 및 메탈 플레이트를 진짜 금으로 제작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은데요. 과연 어떤 특별한 특징을 가진 스니커즈길래 이렇게도 높은 가격이 설정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소식에 따르면 2023년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기다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