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브랜드 최초의 하이탑 스니커즈
반스 2023 스케이트 하이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문화 기반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 반스 Vans " 가 2023년을 맞아 새로운 스케이트 하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반스 브랜드 최초의 하이탑 스니커즈이자 4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가진 모델, “ 반스 스케이트 하이 ”를 재조명했다.
반스 브랜드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 반스 올드스쿨 ” 모델의 뒤를 이어 브랜드 두 번째로 적용된 사이드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발목까지 올라오는 높은 하이탑 형태, 뱀프에 들어간 정교한 스티치 디자인이 포인트인 반스 스케이트 하이는 전문적인 스케이트보더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발목의 부상을 막고 정교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니커즈 모델이다.
하지만 특유의 스트릿 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음악과 패션 등 자유로운 문화에 녹아들어 독보적인 패션 스니커즈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2023년 반스가 새롭게 출시한 스케이트 하이 컬러 띠어리 컬렉션은 그리니어 컬러와 프렌치 컬러로 출시됐다.
상단 어퍼는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제작됐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와플솔과 패딩 처리된 텅, 뱀프의 스티치 포인트와 사이드 스트라이프 디자인까지 오리지널 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함께 공개된 반스 스케이트 하이 리컨스트럭트 컬렉션은 탈부착이 가능한 패널이 적용됐고 스니커즈 주인의 개성에 따라 DIY 할 수 있다.
반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화보를 공개했다.
스케이터 김비주, 크리에이터 정글, 뮤지션 설제나, 아티스트 김은하가 참여한 반스 스케이트 하이 컬렉션 화보 사진 일부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반스 스케이트 하이 컬렉션 구매는 “ 이곳 ” 반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정보와 화보 사진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