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X 반스 협업 2022 스니커즈 컬렉션 : 스케이트 하프 캡
홍콩 기반의 스케이트, 스트릿 패션 브랜드 " 빅토리아 " 와 세계적인 스케이트 패션 브랜드 " 반스 VANS " 가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2 협업 컬렉션은 반스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모델인 " 스케이트 하프 캡 "을 기반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탄생했다. 전체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은 기존 스케이트 하프 캡 스니커즈 모델을 그대로 가져왔다. 하지만 새로운 컬러 조합과 패턴 사용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와 오렌지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한 모습이다. 상단 어퍼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했고 하단 아웃솔은 반스를 대표하는 와플 솔이 들어갔다. 와플 솔은 접지력이 좋아 스케이트 보드를 탈 때 가장 적합하다.
스니커즈 상단 어퍼 사이드에는 빅토리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일러스트 로고와 " VICTORIA " 레터링이 들어간 탭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상단 텅에도 새롭게 디자인된 탭이 포인트로 들어갔다.
무엇보다 어퍼 탑라인 부위에 들어간 흑백 조합의 패턴 무늬가 이번 빅토리아 X 반스 협업 스케이트 하프 캡 모델의 가장 큰 매력이다.
반스 X 빅토리아 협업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케이트 하프 캡 스니커즈 모델은 2022년 11월 12일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일부 반스 오프라인 스토어와 스케이트 숍 ( 편집숍 )을 통해 가능하다. 아직 국내 공식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홍콩 지역의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캠페인 룩북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