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와 피치스의 만남 : 첫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출시일은?
반스 뉴스쿨과 어센틱, 클래식 슬립온 포함
국내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이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 Peaches'가 스케이트보드 문화 기반의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반스 : Vans'와 만났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식이다.
이번 협업에는 총 세가지 종류의 스니커즈가 포함됐다. 반스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실루엣인 어센틱과 슬립온이 포함됐다. 또 반스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새로운 디자인의 스니커즈, 뉴스쿨 또한 이번 협업 컬렉션에 포함됐다. 기존 올드스쿨과는 다르게 과장된 형태의 사이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특징인 뉴스쿨 스니커즈는 최근 반스가 강하게 밀고 있는 실루엣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의류도 포함됐다. 피치스를 상징하는 밝은 핑크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이 프린팅된 티셔츠, 스트릿 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 쇼츠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다양한 제품들중에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은 역시 반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스쿨 스니커즈다. 사이드 스트라이프에는 피치스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가 더해졌다. 후면 힐탭에는 Peaches 문구가 자수로 크게 새겨진 모습이다. 볼드한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돼서 보드화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잘 살아있다.
어센틱의 경우 상단 어퍼에 패치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러 장의 스티커를 겹쳐서 붙여놓은 듯한 그래픽 디자인도 특징이다. 텅에는 반스를 상징하는 체커보드 패턴이 입혀졌다.
새롭게 공개된 반스 X 피치스 첫번째 협업 컬렉션은 오는 5월 20일 공식 출시된다. 컬렉션이 출시되는 20일부터 31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특별한 팝업 이벤트도 열린다고 한다. 특히 이벤트가 시작되는 5월 20일 저녁에는 축하 파티도 개최될 예정이라고.
특별한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아이템 확인은 지금바로 '이곳' 반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 하단에서는 협업 컬렉션 제품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