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사 X 하사미 협업 2022 컬렉션 : 재떨이와 머그컵, 티셔츠 등
일본의 대표 공예품 브랜드로 1957년부터 시작된 오래된 역사를 가진 브랜드 " 하사미 " 와 부산에서 시작된 편집숍 " 발란사 BALANSA " 가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지난 2020년 한차례 협업을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다. 그때 당시에도 큰 인기를 모았던 머그컵과 재떨이가 이번 2022년 협업 컬렉션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컬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블루와 그린, 레드, 화이트, 그레이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제작된 재떨이와 머그컵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컵 모양 일러스트 캐릭터가 사용된 접시, 프린팅 티셔츠, 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컬렉션을 구성했다.
장인정신을 발휘하여 완성도 높은 공예품을 생산하는 브랜드 " 하사미 " 와 발란사의 만남은 패션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된 공예품과 의류가 포함된 새로운 2022 하사미 X 발란사 협업 컬렉션은 11월 28일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 발란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11월 30일 부터는 일본 현지에 위치한 하사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