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발렌시아가
뎀나 바잘리아의 발렌시아가 2023 FW 컬렉션
디자이너 뎀나 바잘리아가 이끌고 있는 발렌시아가의 새로운 컬렉션이 화려하게 공개됐다.
이번 2023 FW 가을 겨울 시즌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보여줬다. 그러면서도 뎀나 바잘리아와 발렌시아가 특유의 미래적이고 악동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도 준비됐다. 특히 첫 번째 룩에서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부츠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SF 영화 속에서 봤을 법한 미래적인 디자인과 형태를 자랑한다.
또 과장된 숄더가 특징인 제품들이 많이 포함됐다. 위로 솟아오른 독특한 형태의 숄더 라인으로 너무 평범할 수 있었던 아이템들에 신선한 개성을 부여해 새로운 영감을 선사했다.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눈에 들어온다. 특히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선글라스는 빼놓을 수 없다. 선글라스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재가 아닌 나일론 소재를 활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퓨처리스틱 한 무드가 아주 강하게 느껴진다.
이외에도 맥시 한 실루엣의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과 원피스, 넥라인이 위로 솟아오른 과장된 형태의 후디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색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새롭게 공개된 발렌시아가 2023 FW 가을 겨울 컬렉션 룩북 일부와 컬렉션 쇼 전체 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이곳' 발렌시아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