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처치스 X 오프 화이트 협업 슈즈 컬렉션 출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 오프 화이트와 처치스가 만나 새로운 2022 협업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으로 벌써 세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다. 새롭게 출시된 슈즈 컬렉션은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처치스를 대표하는 슈즈 모델 두 종으로 섀넌 더비 슈즈와 버우드 폼 슈즈가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이다. 두 가지 모델 모두 그린 컬러의 가죽 택이 부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버질 아블로의 오프 화이트가 자주 선보이는 스니커즈 디테일 포인트 디자인이다.
처치스의 클래식한 슈즈 디자인과 오프화이트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포인트가 만나 새로운 무드를 창조하고 있다. 섀넌 더비 슈즈의 경우 상단 어퍼는 하나의 가죽으로 제작됐다. 스티치 포인트는 실제 스티치가 아닌 프린팅 디테일이다.
버우드 폼 슈즈는 볼드하고볼드 하고 두꺼운 하단 솔 디자인이 가장 큰 포인트다. 또 상단 어퍼에는 핑크 컬러의 신발끈이 더해져 볼드하고 스트릿 한 무드를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신발끈에 새겨진 SHOELACE 문구는 오프 화이트에서 출시되는 스니커즈 모델들에서 볼 수 있던 디자인 포인트라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된 처치츠 X 오프 화이트 협업 슈즈 컬렉션은 지금 바로 처치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섀넌 더비 슈즈 150만 원 후반, 버우드 폼 슈즈는 180만 원 중후 반대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