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펜 퍼퓸 레몬 LEMON : 큐레이티드 바이 빈지노
힙합 아티스트이자 패션,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 빈지노 BEENZINO " 가 직접 큐레이팅에 참여한 향수 " 그라펜 퍼퓸 레몬 큐레이티드 바이 빈지노 " 가 공식 출시됐다. 지난 11월 성수동에서 진행된 팝업 스토어와 그라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됐던 " 그라펜 퍼퓸 레몬 큐레이티드 바이 빈지노 " 는 기존에 준비됐던 1,500개 수량이 완판 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싱그럽고 밝은 향과 은은한 꽃향기, 그리고 포근한 잔향이 매력인 그라펜 퍼퓸 레몬은 빈지노가 직접 향 개발에도 참여했고 병 디자인은 물론 전체적인 컨셉에도 참여하면서 기대를 모았었다. 많은 이들의 기대를 충족하는데 성공한 그라펜 퍼퓸 레몬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
" 그라펜 퍼퓸 레몬 LEMON 큐레이티드 바이 빈지노 " 향수는 지금 바로 " 무신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 23일부터는 " 29CM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라펜은 성공적인 판매를 기념하며 그라펜 퍼퓸 레몬 구매자들에게 레몬 바디솝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 그라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