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나가는 살로몬과 꼼데가르송이 만났다.
꼼데가르송 2023 FW 컬렉션에서 공개됐던 살로몬 협업 슈즈
요즘 진짜 잘 나가는 살로몬이 일본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꼼데가르송과 만났습니다. 사실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스니커즈는 꼼데가르송의 2023 FW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쇼에서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그 이후로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었습니다. 실물 사진이 공개된 건 이번이 처음이죠.
공개된 실물 사진을 보면 가장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바로 미드솔입니다. 아주 두꺼운 플랫폼 솔이 적용됐는데요. 이 신발을 신으면 키가 아주 커질 것 같습니다.
상단 어퍼는 슈레이스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입니다. 슈레이스가 있어야 할 부분을 깔끔하게 블랭크 처리한 모습이죠. 활동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주로 사용한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동풍이 잘되는 메쉬 소재를 주로 사용해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인솔에서는 살로몬과 꼼데가르송의 브랜딩이 모두 새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 살로몬의 브랜드 특징과 꼼데가르송만의 개성 있는 브랜드 특징이 모두 반영된 모습입니다.
한 가지 컬러만을 사용해서 미니멀하게 제작됐고, 퓨처리스틱 한 무드가 느껴지는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특징은 꼼데가르송을 상징합니다. 또 아웃도어적인 무드와 스포티한 이미지는 살로몬 브랜드의 특징이기도 하죠. 두 브랜드의 개성과 특징이 만나 훌륭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출시 예정인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입니다. 아직 공식 발매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실물 사진이 공개된 만큼 곧 공식 발매 일정과 제품 상세 사진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aygroundead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된 살로몬 X 꼼데가르송 협업 슈즈 실물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