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X 뉴발란스 610 스니커즈 공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뉴발란스 610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감도 깊은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가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뉴발란스 New Balance'와 만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뉴발란스 610
새롭게 출시될 협업 스니커즈는 뉴발란스 610 스니커즈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기존에 출시됐던 뉴발란스 610 스니커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디테일적인 부분에서 대대적인 변경이 이뤄진 모습이다.
레이스리스, 미니멀
가장 눈에띄는 차이점은 어퍼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존 오리지널 뉴발란스 610 스니커즈에서는 슈레이스가 자리 잡고 있는 어퍼 중앙 부위가 깔끔하게 비워진 모습이다. 레이스리스 디자인을 채택해서 슬립온 형태로 디자인됐다. 사이드에 있던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N'로고 디테일도 삭제됐다. 복잡한 디자인이었던 기존 뉴발란스 610 스니커즈를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하단 미드솔과 아웃솔의 강렬한 디자인은 유지했다. 어퍼에서 힘을빼고 미드솔과 아웃솔에서 고유한 무드를 유지한 모습이다. 그로 인해 뉴발란스가 자랑하는 뛰어난 쿠션감과 접지력, 내구성을 잘 보존했다.
컬러
컬러는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그레이 컬러를 주로 사용했다. 그러면서도 뉴트럴 톤 블루,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그레이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뉴트럴 톤 컬러가 주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출시 일정과 자세한 정보
@woganwodeyang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X 뉴발란스 610 협업 스니커즈는 곧 공식 출시 일정과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추후 공개되는 정보도 저스트닷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단에서는 출시에 앞서 공개된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X 뉴발란스 협업 610 스니커즈의 예고 사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