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성수동에 문을 연 스탠드오일 오프라인 스토어
성수동에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될 스탠드오일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열었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스탠드오일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볼 수 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와 외관 디자인은 스탠드오일의 새로운 2023 봄 컬렉션의 테마인 ‘Dreamer's Room'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고 합니다.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의 큰 건물로 1층에서는 전시를 진행하며 2층에서는 스탠드오일 브랜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이 아닌, 방문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한 모습인데요. 1층 전시 공간은 무료로 누구나 입장해서 사진을 찍고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스탠드 오일 카페도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특징. 한 공간에서 전시 관람과 제품 구매, 커피타임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성수동에 문을 연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상시 운영되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이번주말 성수동에 간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하단에서는 매장 내부 전경과 외부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 멀어서 방문이 어렵다면 ‘이곳’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