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낮은 자동차가 공개됐다.
피아트 판다 모델을 개조해서 만들어낸 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
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
세상에서 제일 낮은 자동차가 공개됐다. 위 사진 속에 있는 자동차가 그 주인공이다. 이 자동차는 놀랍게도 바퀴가 달려있고, 실제로 주행도 가능하다. 사진만 봐서는 바퀴도 안 달려있을 것 같은 모습인데 말이다.
커스텀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자동차
하지만 이 자동차는 차체를 최대한 낮추기 위해 쇼핑 카트에 사용되는 소형 바퀴를 사용했다. 그로 인해 지면과 완전히 맞닿아있는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자동차는 피아트 판다 모델을 개조해서 완성됐다. 이탈리아 출신의 크리에이터 그룹 '카마겟돈 Camagheddon'이 유튜브를 통해 이 자동차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들은 직접 피아트 판다 자동차를 분해하고 개조해서 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를 만들어냈다. 그들의 유튜브 채널에는 직접 피아트 판다 자동차를 분해하고 개조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업로드됐다.
실제로 주행이 가능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들은 심지어 이 놀랍도록 낮은 자동차를 실제로 주행하는 모습까지 공개했다. 물론 실제 자동차만큼 빠르게 고속 주행을 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놀랍도록 낮은 커스텀 자동차가 주행이 가능하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사람을 놀라게 만들기엔 충분했다.
다만 커스텀 피아트 판다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기 위해서는 굉장히 불편한 자세가 필요하다. 심지어 이 자동차에 들어가는 과정조차 너무 복잡하다. 운전자는 차 안으로 창문을 통해 기어들어가야 된다. 그리고 앉는 게 아닌, 수평으로 누워서 자동차를 운전해야 된다. 상상만 해도 불편하다.
창문 아랫부분부터 완전히 절단된 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 '커스텀 피아트 판다'의 주행 영상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카마겟돈 커스텀 세상에서 가장 낮은 자동차 주행 영상 바로 보기
관련 기사
2023.06.18 - [테크] - 람보르기니 쿤타치 LPI 800-4 스포츠카
2023.06.17 - [문화] - 올드 빈티지카 사진 모음 아카이브
2023.06.17 - [테크] - 메르세데스 벤츠의 미래 전기차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