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실리에 반센 X 아식스 GT-2160 스니커즈
아식스와 세실리에 반센이 만나 탄생한 스니커즈가 드디어 출시된다.
세실리에 반센 X 아식스 협업 스니커즈
지난 3월에 세실리에 반센 컬렉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던 아식스 협업 스니커즈가 드디어 출시된다.
세실리에 반센과 아식스는 협업을 통해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메탈릭 한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서 완성된 모델과 글로시한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서 완성된 컬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매력이 강하게 느껴지는 샌들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상단 어퍼는 플로럴 한 패턴이 전체에 적용됐고 텅이 있어야 될 자리는 벨크로 스트랩이 대신했다. 벨크로 스트랩에도 화려한 플로럴 패턴이 더해져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었다.
슈레이스가 있어야 될 자리는 안쪽이 시원하게 노출되도록 디자인됐고 하단에 두 쌍의 아일렛이 배치되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벨크로 스트랩과 아일렛이 동시에 존재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모습이다.
어퍼 전체도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반투명한 소재로 제작됐고 그 위로 화이트 컬러로 플로럴 패턴 프린팅이 새겨졌다. 반투명하게 제작돼서 삭스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테이 하단에는 아식스의 브랜딩이 작은 사이즈로 새겨져서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임을 나타냈다.
출시일 & 구매처
두 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완성된 세실리에 반센 X 아식스 협업 GT-2160 스니커즈 컬렉션에 대해 디자이너 세실리에 반센은 이렇게 전했다. "내가 선보이고 있는 여성적인 디자인 세계관과 아식스가 가진 기능적인 디자인의 대비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실제로 스니커즈에서는 두 브랜드의 무드가 각자 강하게 느껴지며 조화로운 대비를 이뤘다.
세실리에 반센과 아식스가 만나 탄생한 놀랍도록 창의적인 GT-2160 스니커즈 컬렉션은 오는 2023년 7월 5일에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하단에 위치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진행할 수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출시되는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인 만큼 구매를 원한다면 출시일에 맞춰서 빠르게 접속해 보자.
세실리에 반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ceciliebahnsen.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