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워더스푼 X 아디다스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 실물 사진 공개
아디다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수많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온 " 션 워더스푼 SEAN WOTHERSPOON " 이 또 한 번 아디다스와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션 워더스푼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사진을 통해 새롭게 출시될 컬렉션 라인업과 디자인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새로운 컬렉션은 아디다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모델인 " 가젤 GAZELLE " 과 아디다스의 차세대 스니커즈 모델 " 오르케트로 ORKETRO "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아디다스 오르케트로 모델의 경우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실루엣이기에, 션 워더스푼과의 협업 모델이 처음으로 변주를 준 모델이라 의미가 크다.
이번 컬렉션은 두 실루엣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모델은 레드컬러와 카키, 옐로 컬러 등 빈티지한 색상이 조화롭게 사용된 가젤이다. 션 워더스푼이 직접 가장 많이 착용하는 모델로 하단 투명 솔 디자인과 코듀로이, 스웨이드, 메시 소재를 다채롭게 사용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해당 컬렉션의 자세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션 워더스푼이 직접 실물 모습을 공개한 만큼 빠르면 2022년 12월 중 공식 출시될 전망이다.
추후 일정은 " 션 우더스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과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