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라 매거진이 슈프림 서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발간한 특집 이슈
서울 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 비슬라 매거진 슈프림 서울 오픈 기념 특집 이슈 포토 매거진
슈프림 서울 스토어 오픈
얼마 전, 국내 패션 씬(SCENE)을 발칵 뒤집는 사건이 발생했다. 바로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슈프림 SUPREME'이 국내에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 것. 이 사건은 국내 패션 팬들은 물론이고 전 세계의 패션 팬들에게 놀라움과 설렘을 안겨줬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두번째로 선택된 서울
슈프림은 지금까지 아시아 지역에서 오직 일본에만 공식 매장을 운영해 왔다. 그만큼 오피셜 매장 오픈을 최대한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슈프림이 새로운 국가에 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은 즉, 해당 국가의 문화적인 위상이 높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은 분명 문화적으로 성숙한 도시다. 음악, 패션, 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이다. 슈프림에서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 도시로 서울을 선택한 건 그리 놀랄만한 일은 아니라고 볼 수 있다.
비슬라 매거진 x 슈프림
슈프림은 서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중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이벤트가 바로 대한민국의 로컬 매거진인 '비슬라 매거진 VISLA MAGAZINE'과의 협업이다. 비슬라매거진은 슈프림 서울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고, 기록하기 위해 특집 이슈를 발간했다.
비슬라 매거진 슈프림 서울 스토어 특집 이슈
슈프림과 비슬라매거진의 협업으로 탄생한 서울 스토어 오픈 기념 특집 이슈는 전 세계에서 동시에 발매됐다. 하지만 국내와 해외의 발매 방식에는 차이가 있다. 해외 슈프림 매장에서는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고 구매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슈프림 서울 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지급됐다.
높은 소장 가치
비슬라매거진 슈프림 특집 이슈 포토 매거진은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 슈프림 스케이트보드 팀이 한국에 방문해서 촬영한 사진들이 수록됐기 때문이다. 국내 최초의 슈프림 매장이 오픈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한 만큼, 시간이 흐를수록 높은 가치를 가지게 될 것으로 평가된다.
뿐만 아니라 특집 이슈 포토 매거진에는 슈프림 서울을 상징하는 특별한 슈프림 박스 로고 스티커가 포함됐다. 눈에 확 들어오는 밝은 블루 컬러로 제작된 슈프림 서울 박스 로고 스티커도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
벌써 리셀 거래가 진행 중이다.
현재 비슬라매거진 슈프림 특집 이슈 포토 매거진은 리셀 플랫폼을 통해 거래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가격이 오르고 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슈프림 서울 스토어 오픈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면 가격이 낮을 때 구매해보자.
비슬라매거진 슈프림 특집 이슈 포토 매거진의 비주얼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슬라 매거진 VISLA MAGAZINE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isla.kr
슈프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jp.supreme.com
관련 기사
2023.08.29 - [패션] - 슈프림 x MF둠 협업 컬렉션
2023.08.19 - [패션] - 슈프림 도산 서울 스토어 오픈, 위치와 운영 시간은?
2023.08.15 - [패션] - 슈프림 SUPREME 2023 가을, 겨울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