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3년 계묘년 신메뉴 공개
총 세 가지 음료 메뉴 출시, 1월 1일 무료 이벤트까지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 음료 세 가지를 출시합니다. 👀
첫 번째 신메뉴는 흑미를 튀겨 만든 흑미 팝 토핑이 가득 올라간 “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입니다.
고소한 흑미 소스와 오트 밀크가 사용돼서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에스프레소 샷까지 더해져 완벽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디저트 커피로 식사 대용으로 아침에 즐기기도 좋은 음료입니다.
두 번째 신메뉴는 오렌지 베이스에 모스카토와 그린티가 만나 탄생한 “ 골든 미모사 그린티 ”입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의 맛과 그린티 특유의 쌉싸름하고 단 향이 조화를 이루며 살짝 올라오는 탄산이 매력적인 메뉴죠. 😵💫
마지막 신메뉴는 강황을 재료로 사용한 “ 튜메릭 라떼 ”입니다. 커피에 잘 사용되지 않는 독특한 재요가 사용된 만큼 특별한 풍미를 가진 메뉴인데요.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과 우유, 강황이 만나 새로운 맛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2023년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준비한 특별한 신메뉴들은 모두 1월 1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1월 1일 당일에는 선착순으로 전국 각 매장에 먼저 방문한 23명에게 무료로 톨사이즈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