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가 박힌 컨버스 척 70 하이
스투시 X 컨버스 협업 척 70 하이 두 가지 컬러 공개
스투시와 컨버스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합니다. 이번 협업은 벌써 두 브랜드의 세 번째 협업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컨버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인 척 70 하이 스니커즈 모델을 기반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미 지난 2022년 한차례 출시됐던 협업 척 70 하이 스니커즈 모델과 동일하게 햄프(Hemp) 소재를 사용한 어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빈티지한 무드를 잘 살리기 위한 소재 선택이라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 척 70 하이 스니커즈로 구성됐는데요. 두 컬러가 가진 디자인 특징이 서로 다른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블랙 컬러 제품의 경우 사이드에 스투시를 상징하는 크라운 로고와 컨버스를 상징하는 스타 로고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협업 로고가 자수로 새겨졌습니다. 어퍼 전체는 햄프 소재류 제작됐는데요. 지난 2022년 출시됐던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화이트 컬러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재출시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랙 컬러 척 70 제품의 경우 지금 바로 ‘이곳’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반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화이트 컬러 척 70 제품의 경우 사이드에 스투시를 상징하는 SS 로고가 진주로 표현됐습니다. 화이트 컬러 펄 스터드 장식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매력을 자랑하는데요. 이외에도 텅에는 스투시 폰트로 커스텀 된 컨버스 올스타 택이 부착됐습니다. 어퍼 전체가 햄프 소재로 제작됐다는 점은 기존에 출시됐던 블랙 컬러 척 70 제품과 동일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상세 사진은 지금 바로 ‘이곳’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출시는 오는 3월 30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매는 컨버스와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