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젤 블리스 핑크
진한 핑크 컬러 스웨이드가 매력적인 가젤 스니커즈
어디선가 본 듯한 매력적인 핑크
매력적인 진한 핑크 컬러를 가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가젤 블리스 핑크 모델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원래 해당 모델은 글로벌 출시되지 않고 오직 유럽 일부 스토어를 통해서만 출시됐다.
가젤 블리스 핑크는 핑크와 블랙, 네이비의 매력적인 컬러 조합과 스웨이드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 가젤 스니커즈 특유의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매력까지 더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유럽 지역에서만 출시된 걸 아쉬워했다. 그만큼 이번 글로벌 출시 소식은 모두가 반가워할 기쁜 소식이다.
가젤 블리스 핑크 (BLISS PINK) 모델은 전체적으로 아디다스 클래식 스니커즈 모델인 가젤의 오리지널 실루엣을 유지했다. 다만 힐탭을 네이비 컬러로 칠했고, 사이드 쓰리 스트라이프 디테일은 블랙으로 칠해서 어퍼 전체를 덮고 있는 진한 핑크 컬러 스웨이드와의 대조를 이루며 매력적인 컬러 조합을 완성시켰다. 또 미드솔과 아웃솔은 반투명한 클리어 솔이 적용돼서 유니크한 매력까지 살려냈다.
근데 이 제품, 어디선가 많이 본 비주얼이다. 그렇다. 글로벌 출시 예정인 가젤 블리스 핑크 모델은 이미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다른 스니커즈 모델인 '가젤 볼드 핑크 글로우'와 상당히 유사한 모습이다. 하지만 디테일적으로 차이가 있는 만큼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소식에 따르면 해당 스니커즈 모델은 오는 6월 30일 공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일부 지역에서 출시됐을 당시 가격은 90유로, 한화 약 12만 5천 원이었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가격대로 공식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하단에서는 곧 출시될 새로운 모델 '가젤 블리스 핑크'의 상세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