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킹어썸 X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삼바 스니커즈
퍼킹어썸과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프로 스케이터 ‘제이슨 딜‘과 ‘앤소니 반 앵글런‘이 설립한 뼛속까지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두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퍼킹어썸 FUCKINGAWESOME'이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 만나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스니커즈 삼바
이번 협업은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아디다스의 최고 인기 모델인 삼바 스니커즈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미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오리지널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와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가까이서 자세히 살펴보면 퍼킹어썸만의 특별한 디테일이 곳곳에 새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어퍼 전체는 블랙 컬러 레더 소재를 사용해서 완성됐다. 슈레이스까지 블랙 컬러를 사용해서 일체감을 줬다. 다만 사이드에 들어간 쓰리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힐탭은 화이트 컬러로 칠해졌다. 텅에 새겨진 퍼킹어썸 로고도 화이트 컬러 테두리로 강조된 모습이다.
인솔에도 디테일이 적용됐다. 아디다스 파이어 로고와 퍼킹어썸 로고가 서로 교차하며 골드 컬러로 새겨진 모습이다.
실루엣은 삼바 특유의 날렵함이 느껴지며 터은 오리지널보다 짧게 제작되어 보다 웨어러블 한 모습이다. 미드솔과 아웃솔도 블랙 컬러로 칠해졌는데 어퍼에 칠해진 블랙 컬러보다 채도가 낮은 모습이다.
새롭게 공개된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X 퍼킹어썸 협업 삼바 FA 스니커즈는 이번 여름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다만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