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이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된다.
고화질로 '아바타 : 물의 길'을 다시 볼 수 있다.
역대 박스오피스 3위 '아바타 : 물의 길'
역대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이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식에 따르면 오는 6월 7일 수요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한 모두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아바타'의 후속작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무려 13년 만에 선보인 영화 '아바타'의 후속작이다. 지난 2009년 12월 18일 개봉한 영화 '아바타'는 전 세계에서 무려 28억 3,367만 달러, 한화 약 3조 7,500억 원이 넘는 수익을 기록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다. 이 기록은 현재까지도 깨지지 않고 있다.
영화 아바타는 2009년 당시 기술력으로 보여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CG(컴퓨터 그래픽)로 세상을 놀라게 했으며 탄탄하고 개연성 높은 스토리로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2022년 12월 4일에 개봉한 영화 '아바타'의 후속작 '아바타 : 물의 길'이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다.
여전히 큰 관심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하는 주인공 제이크 설리와 그의 선택들로 인해 함께 수많은 위협과 고난을 이겨내야 하는 네이티리를 포함한 그의 가족의 모습을 그린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은 개봉한 지 5개월이 넘는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그만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경우 또 한 번 큰 이슈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