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의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Korean Ballad'
한국 발라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애플뮤직의 플레이리스트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의 음악들
애플뮤직이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의 이름은 'Korean Ballad'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 플레이리스트는 한국의 발라드 가수들과 노래를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애플뮤직은 앞으로 이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한국의 발라드를 전 세계에 소개할 예정이다.
애플뮤직은 한국 발라드 플레이리스트를 새롭게 공개하며 앞으로 만들어나갈 콘텐츠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애플뮤직의 첫 번째 K-발라드 플레이리스트
애플뮤직은 오는 7월 7일을 시작으로 매주 국내 발라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그들에 대한 인터뷰와 다양한 곡을 아티스트로부터 추천받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애플뮤직은 한국 발라드의 계보라고 할 수 있는 백지영과 이석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완성한 소개 콘텐츠를 독점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뮤직의 첫 번째 발라드 플레이리스트에는 박재정 '헤어지자 말해요', 폴킴 '하루에 하나씩' 등 내로라하는 국내 발라드 가수들의 곡들이 수록됐다. 전체 플레이리스트 목록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하단에 위치한 애플뮤직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에 접속해서 알아보자.
애플뮤직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apple.com/kr/apple-music/
관련 기사